경기 의왕시 맛집 '자연콩'

2019. 12. 26. 09:32맛집

자연콩 두부요리

건강하고 맛있는 두부요리 백운호수의 위치한 자연콩 입니다. 건강도 함께 챙기세요^^~

방문 후기

콩국수먹었는데 맛있네요 음식장사 그런식으로 하지 말길. 반찬은 먹잘것 없고. 보쌈으로 나온 돼지수육은 누린내 잔뜩. 간만에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러 갔는데 최악이었음. 두부가 부드럽고 담백함. 반찬이 깔끔해요 괜찮은 콩 음식점 음식이. 깔금하고. 신선한. 맛이 나요 가성비좋고 건강한음식.장소도 공기좋은곳 별로예요 15000원 정식으로는 아니것같네요 고기도 냄새나고 가격대비 비추예요 예전에는 돈이 아깝지 않을정도였는데요 나물 맛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지만 맛있습니다

리뷰

지난 달에 다녀왔던 백운호수 두부요리 맛집 자연콩 한옥 건물로 운영중인 자연콩 해가 지고 조명이 들어오니 더욱 운치 있게 느껴졌다. 자연콩은 이렇다고 하고 입구에서 신발은 벗고 들어가면 된다. 우리는 테이블에 착석 두부요리전문점 자연콩 메뉴/가격 세트메뉴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으니 알맞게 선택하면 된다. 우리는 자연콩 정식을 주문 더불어 맥주도 가볍게 한 모금 :) 먼저 밑반찬들이 세팅되었다. :) 백운호수에서 건강한 한끼를 할 수 있던 두부요리전문점 자연콩이었다 :) 자연콩 경기도 의왕시 문화예술로 163 상세보기 031-422-0059 경기 의왕시 문화예술로 163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이름과 풍경이 너무 잘 어울리는 자연콩 좋은곳과 맛집을 제대로 아는 정희덕에 또 하나 맛있는 곳과 좋은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에 갈 수 있었다 속도 편하고 너무 맛있음 다양한 반찬 자연콩은 나오는 반찬과 메뉴가 너무 좋았다. 자연콩은 모든 요리에 두부가 포함되어 있다. 전에 정희랑 가보정갔을 때도 그 맛있는 걸 다 먹지 못하고 남겼는데 그게 두고두고 아쉬웠는데 이번에 자연콩도... 두부요리를 다양하고 먹고 싶다면 의왕 자연콩 추천이다 의왕 백운호수 자연콩은 꽤 유명한 곳인 듯 싶었다 백운호수 그리고 지인이 찾아낸 백운호수 한정식 자연콩에서 식사 어스름 해지는 저녁 기와집의 독채건물 조명으로 운치있다. 건강한 밥상일거라는 생각으로 찾아간 백운호수맛집 자연콩. 정감어린 기와지붕에 자연냄새 풍기는 넓은주차장 이른 저녁시간이라 한산했습니다. 자연콩에서 사용하는 모든콩의 주산지는 경북 문경,상주라네요. 여러종류의 메뉴가 있었으나 우리가 시킨메뉴는 자연애 정식 자연콩메뉴보러가기 가장 먼저 순두부와 간장이 나옵니다.

https://travelt.tistory.com/entry/서울-맛집-아티제-진짜-맛있는-빵집-아띠제-케익은-사랑입니다-고급스러운-디저트-깔끔한-디저트-비싸긴하나-맛있는

 

서울 맛집, '아티제' 진짜 맛있는 빵집 아띠제 케익은 사랑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저트 깔끔한 디저트 비싸긴하나 맛있는

진짜 맛있는 빵집 아티제빵은 참 맛있죠. 무조건 단맛이 강한것도 아니고 달땐 달고 담백할땐 담백합니다. 촉촉함은 말할것도 없고요. 실내도 넓고 분위기도 밝고 좋아요 아띠제 케익은 사랑입니다 아띠제 케익은..

travel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