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흥시 맛집 '무교동낙지시화점'

2019. 12. 26. 06:57맛집

무교동낙지시화점 한식

방문 후기

.. . 꼬막 무침 맛있습니다 음식은 맛있구요 건물에 주차장 있지만, 동네가 주차난이란점이 좀 아쉽구요.. 친절, 맛난 집

리뷰

무교동낙지시화점 괜찮드라구요 능 둘다 존맛탱인점 >< 메뉴판나갑니댯 여기는 김찌도 마시찌만 닭도리탕과 동태탕도 짱사실다맛있댜 무교동낙지시화점 경기도 시흥시 중심상가2길 12-8 정왕주차타운 지도보기 배부장찌개 정왕동점 경기도 시흥시 중심상가4길 16 하영빌딩 지도보기 동태탕은 수제비사리 / 닭도리탕은 우동사리 김치찌개는 무항생제고기만사용 꼬막무침은 무조건 옵션 꼬막무침 엔드 닭도리 다음엔 더 좋은 글솜씨로 돌아올게요^______^ 정왕동맛집 무교동낙지 시화점에서 매콤한 점심 먹고 왔습니다 정왕동맛집 무교동낙지 시화점에서 매콤한 점심을 먹기 위해서는 매콤한 볶음요리로 얼얼해진 입안을 식혀줄 요런게 필수인것 같습니다 매콤하고 맛있는 점심을 먹기위해 찾아간 정왕동맛집 무교동낙지 시화점에서 기본반찬과 낙지 볶음으로 이제 드디어 세팅이 되었습니다 시화이마트 뒤편에 있는 정왕동맛집 무교동낙지 시화점에서 매콤한 점심 한끼 식사 뚝딱 했네요

https://robbstar.tistory.com/entry/스타벅스-스타의거리점-STARBUCKS-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의거리점 (STARBUCKS) / 스타벅스

언니랑 덥고 목말라서 만국공통 스벅 가서 ㅋㅋㅋㅋㅋ 벤티사이즈로 쭉쭉- 또 근데 에어콘 빵빵하고 추워서 오들오들 근데 또 나오면 더워;ㅋㅋㅋ 습해;ㅋㅋㅋㅋ 상호 스타벅스 스타의거리점 (STARBUCKS) 지역 홍..

robb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