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맛집 '만리성'

2019. 12. 15. 06:39맛집

만리성 중식당

[휴무일] 업소문의 [영업시간] 00:00 ~ 23:59 [배달지역] 미성동.난곡동.신원동.신사동.서원동.조원동.난향동.신림동(일부).구로3동일부(한신플러스 배달불가) 안녕하세요.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중식전문점 만리성입니다. 저희 매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맛과 친절함을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최상의 맛과 친절함을 드리는 만리성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리뷰

신림동중국집 :: 만리성 2017년 되고 나서 짜장면이 많이 땡기는 이유... 요즘 자기 전에 유투브 엄청 보는데 벤쯔 먹방보면 맨날 짜장면이 먹고싶음 ___ 난 다이어.... 터? 지만 먹고싶을 땐 먹고 조절할 땐 조절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함^^ 나가기 귀찮으니까 집에서 배달시켜먹움 신림동짜장면 만리성 중국집은 배달이 빨라서 좋아>_< 짜장면,탕수육 왔어요 탕슉 소스안에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이렇게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꿀 맛 만리성 메뉴판 참고하세요 신림 중국집 배달은 만리성 신림동 24시간 영업이네요 신림 중국집 배달은 만리성 신림동 24시간 영업이네요 단무지도 나와주시고 신림 중국집 배달은 만리성 신림동 24시간 영업이네요 신림 중국집 배달은 만리성 신림동 24시간 영업이네요 반전매력인가 신림 중국집 배달은 만리성 신림동 24시간 영업이네요 역시 맛있어 신림 중국집 배달은 만리성 신림동 24시간 영업이네요 신림 중국집 배달은 만리성 신림동 24시간 영업이네요 20170418 퇴근길에 저녁에 뭐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결국은 여기저기 많이 시켜먹어봤는데 요새 정착한 곳은 신림동중국집 만리성. 쿠폰도 주고요 헥헥.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아마도 못드실수도 있어욤 전 매울걸 좋아해서 시켰지만.^^ 매운걸 좋아하는 저도 너무 매워서 국물까진 다먹지 못했어욤 정말 해장 지대로 되는듯^^ 다만 너무 매워서 아주 잠시 속이 아리긴 해욤 짜볶면 \7,000 짜장면도 먹고싶고 볶음밥도 먹고싶고 저같은 사람을 위한 반반세트^^ 야무지게 잘 비벼서 돌돌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중식전문점 만리성입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최상의 맛과 친절함을 드리는 만리성이 되겠습니다. 이럴땐 역시 배달해서 먹는게 최고죠 제가 자주 이용하는 신림동중국집 만리성 무얼 먹을가 고민될때는 그냥 세트메뉴 주세요 를 외치곤 하는데.. 조금 이른시간에 주문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