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맛집 '먹자집'

2019. 12. 29. 08:36맛집

먹자집 한식

주안 닭도리탕 맛있는 집

방문 후기

너무 더움 여름엔^^ 고기 맛있음. 고기 맛있어요 근데 많이 먹기엔 약간 가격이 부담스럽네요^^;;; 맛 친절 분위기 만족스러운 곳^^ 역시언제가도 맛있어요 맛있음 근데 고기가격이 많이 올랐음 맛있어요 맛있었어요 ㅎ 맛있습니다 친절한직원들 활기차서 좋습니다 강추 그다지

리뷰

>.< 주안에 먹자집?? 그게어디야?? 했는데 가보니 딱 아 외관이에요 역시 볶음밥까지 먹어줘야 끝난거죠 술 넘 마니먹어서 담날 머리가 아팠지만, 곱창전골 먹으러 또또 갈래요 먹자집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로104번길 16 상세보기 주안 혼밥 추천 먹자집 우렁된장찌개 주안역 2030거리에 왔어요 오늘의 혼밥 장소는 미니스톱 맞은편에 있는 먹자집 입니다. 다묵음 커피도 있는듯 요기 앉아서 드세욜 주정뱅이가 애정하는 주안역 24시 '먹자집' 한동안 자주 가다가 뜸했었는데, 오랜만에 곱창전골이 땡겨서 다녀왔어요. 먹자집 메뉴판이에요. * -내돈 주고 사먹은 후기임 단 1원도 받지않았음- 주안맛집/먹자집/주안곱창전골 오늘은 김포에서 새벽같이 술을 먹고,,,, 집에오던 중 너무 배가고프고 속좀 풀겸 해장술을 하러 주안으로 달려갔습니다 가끔 가는 집인데 저는 이집 곱창전골이 그렇게 맛잇던데,,,, 한번쯤 가보실만 한곳 같아요 가게이름은 먹자집 주안맛집/먹자집/주안곱창전골 이렇게 메뉴가 다써있는데 곱창전골은 따로 안써있더군요 주안맛집/먹자집/주안곱창전골 깍두기 이건 진미오징어처럼생겼지만 오뎅이랍니다 주안맛집/먹자집/주안곱창전골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1동 140-10 주안맛집/먹자집/주안곱창전골 인천 주안 맛집 :: 인천 주안역 먹자집 고추장불고기, 김치찌개 안녕하세요 :D 저번주에 인천 주안 먹자집에 다녀왔는데요. 인천 주안 먹자집은 주안역 먹자골목 안에 위치하고있는데요, 주안 먹자집은 24시간 운영이래요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았어요. :D //인천 주안역 맛집 먹자집 기본 반찬// 기본 찬은 이렇게, 김치, 시금치 등의 반찬과 쌈채소가 나와요. :D //인천 주안역 맛집 먹자집 고추장 불고기 상세컷// 먹자집 고추장 불고기는 매콤한 편이었어요 딱봐도 정말 정말 뜨겁겠구나했져 //인천 주안역 맛집 먹자집 김치찌개 상세컷// 김치찌개는 솔직히 실망이었어요.

https://yogiyogi.tistory.com/entry/하남-스파게티-맛집-돈까스클럽-하남점-경기-하남시-돈가스

 

하남 스파게티 맛집 / 돈까스클럽 하남점 / 경기 하남시 돈가스

돈까스클럽 하남점 돈가스 왕돈가스랑 스파게티 맛있는집 돈가스

yogiyo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