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봉구 맛집 '삼각지붕에 화덕피자'

2019. 12. 16. 00:46맛집

삼각지붕에 화덕피자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이탈리안 레스토랑, 화덕피자, 파스타, 리조또, 함박스테이크, 샐러드, 음료/커피, 와인/맥주 판매 데이트 추천장소, 분위기 좋은 맛집

방문 후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습니다. 동네에 이런 식당들이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맛있음~화장실이 티~ 맛있습니다, 특히 피자! 가게가 전체적으로 잘꾸며서 예쁘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함박스테이크도 맛남 동네 파스타집이지만 유명맛집 만큼 맛있는 단골집입니다. 빠네파스타, 해물누룽지파스타 강추합니다. 파스타 피자 모두 맛나요 화덕피자와 파스타 모두 맛있다. 동네기준이 이니라 절대기준에서도 괜찮은 수준. 애들과 같이 오기에 좋음. 내부 디자인 아기자기하고 맛도 좋음

리뷰

도봉구 방학동 맛집 - 삼각지붕에 화덕 피자 한번 맛보면 자꾸 생각나는 맛으로 단골이 되었어요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이곳에서 행복한 추억 만들기 강추 삼각지붕에 화덕피자 주방을 살짝 구경할까요 삼각지붕에 화덕피자집은 메뉴가 다양해요 아들은 배고프다고 난리여서 도봉구맛집 삼각지붕에화덕피자로 갔어요 방학동맛집 삼각지붕에화덕피자 위치 아들은 배고프다고 자리에 앉자마자 포크로 배고파하며 테이블 찍고 난리났어요 먼저 나온 애플고르곤피자 삼각지붕에 화덕피자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 피자 조각마다 사과가 얇게 잘라 올려져 있는데 그래서 더욱 맛나는것 같아요 주로 손님이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 위주로 보여요 화덕피자 좋아하시는분들께 도봉구맛집으로 추천 드려요 쌍문동 선덕고등학교 옆에 위치한 삼각지붕에 화덕피자 이탈리안음식점이다. 이 글은 여기까지 방학동맛집 화덕피자맛집 삼각지붕에화덕피자 방학동삼각지붕에화덕피자 방학동화덕피자 방학동파스타 방학동양식맛집 방학동삼각지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각지붕에화덕피자 맛집 포스팅이에요 삼각지붕에 화덕피자 서울특별시 도봉구 시루봉로 67 상세보기 도봉구 방학동 맛집 - 삼각지붕에 화덕 피자 한번 맛보면 자꾸 생각나는 맛으로 단골이 되었어요 삼각 지붕에 화덕 피자 주방의 모습을 살짝 찍었어요 삼각지붕에 화덕피자 서울특별시 도봉구 시루봉로 67 청구아파트 상세보기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다 쌍문동에서는 은근 유명한 피자집삼각지붕에 화덕피자^^ 복덩군 드디어 유치원 방학이 끝나고오랜만에 친정엄마와 둘이 점심 먹었어요 이건 다 방학동 출신 남친덕분. (고맙다 오빠) 1년이 지나도 아직 다 정복 못한 곳이 많으므로 차근차근 올리겠슴 오늘은 "삼각지붕에 화덕피자" 서울특별시 도봉구 해등로 268 / 02-956-9553 내가 다닌 고등학교 바로 코 앞이라 나에게는 전혀 낯설지 않지만. 만약 머나먼 동네에서 굳이 여기까지 와서 맛을 보고싶다고 한 쌍문동맛집: 화덕피자가 맛있는 삼각지붕에 화덕피자 쌍문동 화덕피자가 맛있는 삼각지붕에 화덕피자에서 피자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