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맛집 '하나'

2020. 1. 5. 17:26맛집

하나 일식당

방문 후기

식감을 자극시키는감칠맛 Japanese restaurant. 일식집. 가격이 싸진 않지만 가성비가 나쁘지 않은 곳이다. 지라시 스시와 아이스크림 튀김을 추전함. 조용하게 서울대입구에서 성업중 (Google 번역) 한국 최고의 미국 - 일본 요리. (원본) Best american-japanese cuisine in korea.

리뷰

역시.. 회 덕후 간만에 서울대입구 하나를 찾았다. 지라시 덮밥을 먹기위해.. 아담한 사이즈의 하나는 바 형식의 1층과 미니 2층이 있는 일식집인데 가게가 정말 옹기종기하다. 서울대입구 일식 하나 지라시 덮밥(13,000원) 서울대입구 일식 하나 지라시 덮밥(13,000원) 지라시 덮밥은 샤리 위에 횟감이랑 이것저것을 올려주는 일본식 회덮밥을 말한다. 하나의 지라시에는 연어, 광어, 참치가 메인급으로 올라가 있고 달달한 일본식 계란말이와 참치, 아보카도, 날치알을 매콤고소한 소스에 버무린 것이 올라간다. 지라시덮밥은 초장뿌려먹는 한국식 회덮밥처럼 비벼먹는게 아니라 밥 위에 올라간 재료를 젓가락으로 감싸듯이 먹는 음식인데, 나는 젓가락질 잘 못 하니께 수저로 원래 하나에선 우동국물용 수저(일본십)를 주시는데 난 밥을 떠먹으려고 한국식 수저를 달라고 부탁드렸다. 내가 워낙에 회를 좋아해서 그런건가 요 가격이면 회 종류가 하나 더 있던지 아님 한피스씩 더 나왔으면 좋으련만, 그치만 맛은 좋다 불만은 없다 부족하면 더시켜먹으면 되는거지 하나가 처음도 아니고 이미 알고 왔는데 무얼 연어도 맛나게 음미해 주시공, 배가고파 사진은 요기까지.. ^^ 먹기전에 찍었어야 하는데 이미 한수저 뜨고 찍었더니 좀 지저분해 보이는구먼.. 요 소스를 남은 밥, 해초, 아보카도+참치에 올려 슬쩍 비비듯이 먹어주면 내 방식대로 먹는 하나의 지라시 덮밥 클리어 회 양이 많지는 않지만 한그릇 다 비우고 나면 배가 부르다. 맛집도장 하나씩 깨고다니는중 여긴 포스팅도 그렇게많이없는곳 안쪽에위치해서 몰랐는데 아는사람들은 아는맛집이더만유? 메뉴판은 크게클릭해서보시면 보여요 유명한 메뉴는 지라시동이구요 가게이름은 하나 일식전문이에요 다만 친구랑여러메뉴 시켜서 나눠먹기엔 조금불편한감이있ㅇㅓ요 크아ㅏㅏㅏㅏㅏ 전 돈부리보다는 규동 그리고사케동 롤 종류좋아하는데 입맛비슷하신뷴들이라면 샤로수길 하나 강추 롤을 평소에좋아해서 사사꼬도 종종가는데 거기롤은 너_무커서 먹기힘든데 서울대입구 하나는 크기도 딱좋아요 온 서울대입구 맛집 하나 제가 서울대입구에서 3년간 일하는디 젤루 좋아하는집 Best3안에 당당히 들어있는 곳임메댜 에헴 너 꼭 데꼬가고시포뚀잉뾰잉 친구왔다고 법카말고 사카주신 사장님의 기대에 부흥하여 점심부터 대게코스를 먹고싶지만 난 조금더 사장님의 등골브레이커, 월급루팡이 되야하니 여기로 만족하겠어요

https://ababxyz.tistory.com/entry/논현-삼계탕-논현삼계탕-삼계탕-집으로는-가장-최고-너무-좋아해요-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