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시 맛집 '쿡샵'

2020. 1. 2. 15:06맛집

쿡샵 양식

안산 고잔신도시 작은 파스타 맛집 쿡샵

방문 후기

주말 공휴일은 3시까지 영업하는 듯 합니다. 마시씀 짱 정말 맛있어요 적당한 가격에 가격대비 좋은 퀄리티 특히 소스들이 아주 맛남 게살크림페투치니 넘 맛있어서 2그릇 먹었어요... 미니샐러드 소스 뭔지 겁내 맛있음 맛집

리뷰

대체 쿡샵만 포스팅을 몇번째 두번짼가? 아래 브라우니는.... 직접 만드시는 브라우니 생크림도 직접 치신대요 어쩐지 묽지않고 점정도 굳굳 맛도 굳굳 곧 또 또 또 가야징 >_<) 안산 고잔동 파스타맛집 쿡샵 파스타만 두개 주문 요즘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집이 하나 있다...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쿡 샵 정말 아쉬운게 쿡샵은 평일에도 8시까지밖에 안하고 브레이크타임까지 있는데 8월 중순까지 주말에 장사를 안한다고 한다.. 다음에는 게살크림 페투치니와 버섯불갈비 샐러드 이렇게 주문해서 먹어야겠다. 고잔동에서 파스타집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나는 위드유와 여기 쿡샵을 추천해주고싶다. 쿡샵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2로 155-10 지도보기 안산에는 파스타 맛있는 곳이 그리 많지 않다 바로바로 쿡샵[COOK SHOP] 숨겨진 맛집이라 찾기가 조금 어려웠지만, 법원 쪽 신도시 홈플러스 주차장 쪽으로 가시면 큰 고깃집 화로야 옆에 있당 저저번주에 일요일날에도 먹으러 갔는데... 일요일은 영업하지 않는다 참고하시길 사실 발견한지 한달 넘게 되었는데 이번에 간건 두번째 첫번째는 슈랄이랑 같이 갔었당...슈랄이 슈랄슈랄 왔다는..쿡 .. 나는 쿡샵 전도사? 고쿡이..'-'? 두번째 쿡샵 방문은 내 샤릉 이수정이와 함께 둘다 파스타 귀신이라 내가 쿡샵으로 인도시켜 드림...^^ 이거슨.... 몰카당 샤랑해 쟈기가 지난 나의 생일을 추카해주기 위해 목도리를 주었다... 버섯불갈비 샐러드를 먹고 싶었지만 세개 시키면 배 터지고 돈도 없으니까 우린 미니 샐러드로 시켰다 버섯불갈비 샐러드 짱맛있는데 근데 우린 저거 먹고 영화보면서 배터질뻔 했다는 후문이........ㅡㅡ 피클도 수제 피클 난 저 수제피클이 너므너무너무 좋다 맛있어 상큼 아삭아삭 피클을 다 먹어가면 직원분이 바로 채워주셔서 너무 좋았당 아삭아삭 피 이상 고잔 맛집 "쿡샵" 이었어요 혹시나 가실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해 드려요^^ 안산고잔동맛집 쿡샵 맛있어:) 친구랑 만나기로 하고선 어디를 갈까 결정장애 시작 그래도 이리저리 다니는 친구가 몇군데 제안을 해줘서 여기로 가자 하고 안산고잔동맛집 쿡샵 으로 향합니다 :) 가보니 조그맣게 자리잡은 아기자기한 식당 안산고잔동맛집 쿡샵 인기메뉴가 안내되어 있구요, :)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가시는데 지장없게 확인하기 안산고잔동맛집 쿡샵 6인 테이블 1개 4인 테이블 4개 2인 테이블 1개 정도? :) 메뉴판 저희는 안산고잔동맛집 쿡샵 의 인기메뉴인 버섯불갈비샐러드 폭찹스테이크를 주문합니다. 안산 신도시에 위치했는데 메인도로가 아니고 좀 골목쪽 이게바로, 숨겨진 맛집 제가 다녀온 곳은 안산 신도시 고잔동에 위치한 쿡샵(cookshop)이라는 곳이에요 안산 고잔동 맛집 쿡샵은 고잔동 홈플러스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https://twopapa.tistory.com/entry/카페-마우스-래빗-마우스-래빗-Mouse-Rabbit-건대에-위치한-슈퍼주니어-예성의-카페-마우스-래빗-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