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시 맛집 '카페레브'

2020. 1. 10. 02:09맛집

카페레브 카페

방문 후기

좋습니다!

리뷰

 상록수역 예쁜 카페, 레브 안산 상록수 카페 레브 상록수역에 요런 카페가 있었다   요 예쁜 문을 열구 들어가면 아담하지만 인테리어가 넘넘 예쁜 카페 레브가 나와욧 문 앞에는 카페 쿠폰이 요렇게 꽂혀있네요^^ 커피 잔에도 카페 레브라고 예쁘게 써져있네요^^ '_' 마카롱 마카롱맛집 상록수역 상록수마카롱 카페추천 카페레브 마카롱추천 상록수역에서 조금만 걸으면 나오는 카페레브. 마카롱이 먹고싶던 찰나에 작은외삼촌이 병원에 입원하셔서 병문안겸 사게됬어요 카페레브 메뉴판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했다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먹으면 더 맛있대요 안산 상록수역 카페레브 마카롱이 맛있으니깐 꼭 가서 한번 드셔보세용 진짜 후배네카페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 진짜 맛있었어용 애쉬언니의 애정이 도착했어요 T^T 짜잔 제일 탐났던건 달달한 애쉬언니표 마카롱이였는데 그건 제가 따로 사서 먹으면 되니까 패쑤 애쉬언니는 안산에서 윤이사님과 함께 카페레브를 운여하고 있어요 커피콩빵 주세용^^& 오늘소개 하는카페는 안산 일동 멋진 카페 카페레브,아메리카노가 맛있는집 우리동네 멋진카페 소개 해주세요 안산 상록수 역 2번출구 앞 아멜카노가 생각날때오시졍 퇴근길에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카페 레브에 방문했습니다.. ^^ 그래서 발견한 곳 상록수역근처 "카페레브" 손수 만들어서 판매하신다 가게는 작지만 마카롱이 진짜맛있당 냠냠 수업갈때도 하나먹으며 요건 산딸기가 들어있는 마카롱 집에서도 냠냠 이건 얼그레이 홍차맛이 진짜나요

https://minyonga.tistory.com/entry/부산역-본도시락-본도시락-대구이시아폴리스점-대구-동구-도시락컵밥

 

부산역 본도시락 / 본도시락 대구이시아폴리스점 / 대구 동구 도시락,컵밥

본도시락 대구이시아폴리스점 도시락,컵밥

minyonga.tistory.com